23.11.12 원목가구 제작해볼수 있는 일산 공방 "우딩"

2023. 11. 14. 18:49[Review]

반응형

 

중학 동창 친구가 운영하는

원목 가구 전문 제작 업체 "Wooding"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방문 ㅎ,.ㅎ;

 

 

공방 쉬는날 들이 닥친거라 내츄럴한 상태

 

 

이런 가구 제작 공방에 온게 처음이라

뭐가 뭔지 알수는 없었지만

특유의 냄새도 느껴지고,

다양한 공구들이 신기하게 느껴졌다.

 

 

4주 교육 (2시간 * 8회) 320,000원

원데이 클레스 (2시간 * 2회) 120,000원

한달가득 320,000원

네이버 업체 정보에 보니 클래스 가격도 있었다.

일산 공방이라 집에서 그리 멀진 않지만..

아직 가구를 만들어볼 정도의 여력은 없어서

더 물어보진 않았다..

나중에 내 집 장만 하면 만들어봐야지~

 

안쪽에는 별도의 사무실 공간이 있었는데~

사장님 프라이버시가 있으니 사진으로 남기진 않았다.

사장님만의 엔틱한 느낌의 아이템들이 구석 구석 보이는 공간이였다.

 

 

엇!! 전에 북레스트를 활용한

제품도 만들꺼라했는데

그 중간 결과물도 보였다.

 

 

ㅎㅎ 여러버전으로 연구중인 제품이라

시제품이 아니다보니 멀끔한 상태는 아니였지만

북레스트 '사이시옷' 을 가져다가 올려보니

벌써부터 여러모로 활용도가 많아질 제품이다 싶었다.

 

 

단 마다 연결하는 부분이 있어서

1단 2단 3단~ 사용자 편의에 따라 구매해서 셋팅할수 있는 구조였다.

폰도 슬쩍 올려봄 ㅋ

 

서랍 등등 다양한 고민 후 출시 한다는데

사장님! 출시하면 구매 예약 꾸욱~이요

 

 

여러 체험 및 교육을 받을수있는 우딩 공방!

관심 있으시면 꼭 연락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