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19 오아 괄사 안마기 무선 복부 허리 어깨 전신 마사지기 M0042

2023. 9. 20. 19:20[Review]

반응형

 

괄사마사지기

오아 괄사 안마기 무선 복부 허리 어깨 전신 마사지기 M0042

이번 제품도 궁금해서 구매

 

 

모델명 : 오아 괄사마사지기

제품 사이즈 : 80 x 94 x 67 mm

제품 무게 : 222 g

제품 색상 : 화이트

정격 입력 : 5V, 1.5A

소비 전력 : 5W

제품 구성품 : 본품, 케이블, 여분필터(10개), 설명서

 

 

비닐 포장지를 다 제거한

오아 괄사마사지기

귀엽게 생겼네요 ㅋ

 

 

전면부에 컨트롤 버튼들이 있고

밑부분에는 온열/흡입/페라이트자석지압돌기 가 있습니다.

C타입 충전포트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뒷면 충전 단자 위치도 귀여운 포인트

 

 

내부 배터리가 있어서 충전해두면~

무선으로 편하게 사용할수 있네요.

충전 중 빨간LED / 충전 완료 녹색 LED 로 표시됩니다.

 

 

필터같은게 보여서 아로마오일 넣어두는건가? 싶었는데

그런 활용도도 있는 필터네요.

흡입구쪽에 있어서 내부로 유입되는 이물질을 막아주는 역활도 하고

아로마오일 용도로 쓸수도 있는 필터 입니다.

저는 뭐 그냥 쓸 것 같아서 필터 교체할 일이 거의 없을 것 같은데

아로마오일 사용시 주기적으로 필터 교체하라고 써있습니다.

(권장 교체 주기 10번 사용후 교체 10분씩 사용 기준)

 

충전도 했고~ 이제 작동해봐야겠네요.

작동 방식은 심플합니다.

전면부 디스플레이에 전원을 켜면 강도 및 상태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전원버튼 버튼을 길게 누르면 소리와 함께 전원 ON

온열버튼 누를때마다 1~3단계 온열 강도 조절

흡입버튼 누를때마다 약 중 강 순서로 흡입 강도 조절

 

 

어떤 느낌인지~ 보여드릴려고 제 팔뚝에 1분 작동 해봤습니다.

1분만으로도 저렇게 부항뜬거 마냥 ㅎㅎ 보여지네요.

어깨에 자동 꺼짐 될때까지 여러번 해봤는데~

부항 오래 해둔것처럼 ㅎㅎ됐습니다.

 

흡입 1단계만 해도 잘 붙어 있지만

저는 그냥 제일 강도 높게 하는 게 좋네요.

아.. 사용해보니까

다 마음에 드는데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어깨나 목에 붙혀두고 작동하면

한 10분쯤? 자동 종료되면서 툭!

다른 부위에 붙히고 다시 작동 시키면

자동 종료되면서 툭!

자꾸 떨어뜨리면 금방 망가질 것 같아서..

되도록 앉아서 사용하거나 해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