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6.15 UAG 슬림 브리프 13 인치 노트북 크로스백

2023. 6. 16. 23:31[Review]

반응형

 

스마트폰 케이스는 왠만하면 UAG 케이스를 사용해왔는데

이번 S23 울트라부터는 슬림한 케이스로 교체해서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자주보이던 UAG 로고가 없으니 뭔가 허전한 느낌에

출퇴근용으로 쓰던 크로스백을

UAG 브랜드로 바꾸려고 주문했습니다.

"UAG 슬림 브리프 13~14 인치 노트북 크로스백"

 

UAG 슬림 브리프 13~14 인치 노트북 크로스백 제품의

컬러가 블랙 과 올리브 중

블랙이 깔끔하긴했지만~!

국방색 느낌이 살짝 포인트가 된 올리브로 선택했습니다.

 

 

어깨끈은 지퍼를 열어 살펴보니 들어있었습니다.

꽤나 널찍하게 있었습니다.

어깨끈 양 끝 부분에는 철제로된 고리가 있었는데

UAG 슬림 브리프 의 연결부분에는 플라스틱? 같은거라서

고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기왕이면 같은 재질로 했으면~

 

 

정면 UAG 로고 바로 안쪽에도 UAG 로고가 있네요~

 

 

직전에 쓰던 크로스백에 가지고 다니던 것들을 꺼냈습니다.

UAG 슬림 브리프 노트북 크로스백은 공간이 넉넉해서

다 넣고도 공간이 남네요.

 

 

UAG 브랜드 하면 튼튼함이죠~

이전 크로스백에서 보지 못했던

360도 내부 쿠션이 있어서 든든합니다.

두께감이 보이시나요?ㅎㅎ

 

든든하게 가방에 물건 넣고~ 퇴근~

 

 

UAG 슬림 브리프 노트북 크로스백 정면 부분에

보조 수납 공간의 저 검정색 디자인이 포인트 같네요.

밀리터리한게 마음에 듭니다~

 

 

가방이라서 드롭테스트 마크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있네요 ㅎㅎ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 통과

(미국 군용 규격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테스트를 통과한 제품)

 

 

제품 명 : UAG 슬림 브리프 13-14 인치 노트북 크로스백

제품 색상 : 블랙 / 올리브

제품 소재 : 나일론

제품 무게 : 488 g

제품 사이즈 : 37.5 x 28 x 5 cm

밀리터리 느낌이 물씬 나는 제품이라

매니아층 위주로 판매 되는 브랜드긴 한데~

개인적으로는 만족감이 높습니다ㅋ

백팩도 있던데 하나 사서 한라산 갈때 챙겨가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