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4.08 안이 훤히 보이는 에어프라이어, 보랄 투명 글라스 3.0L 에어프라이어 BR-AF30G

2023. 4. 10. 19:31[Review]

반응형

사무실에 쓰던 락앤락 에어프라이어를 집에도 둘까 했는데~

똑같은 제품보다는 다른 느낌의 제품을 써보고 싶어서~

살펴보다가 주문한

"보랄 3리터 윈도우 에어프라이어" 입니다.

3L라 그리 큰 사이즈는 아니지만~

안에가 보이고 튀김팬이 유리라서~ 재밌어 보였습니다.

 

박스를 뜯으려는데

뜬금없이 보이는 문구..

전원 버튼을 3초 동안 길게 눌러 주십시오??

이런게 왜 적혀있지? 했는데

동작해보고 알았습니다..

출고시 기본 동작이 작동 버튼이 켜진채로 나오는건지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전원 꽂으니 작동부터 하더라구요 ㅋㅋ

당황했지만

박스 문구가 생각나서 전원 버튼을 3초 동안 길게 눌러서

일단 껐습니다 ㅎ,.ㅎ

 

 

튀김팬이 유리다 보니,

딱 맞게 포장된 스티로폼에 들어있네요~

 

 

이것 저것.. 포장 비닐이 많네요..

 

 

포장재들을 떼어낸 본품을 보니

음, 저는

7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매하긴 했는데..

실제 출시가격은 39만원대인걸 감안하면

외관이 그다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나 재질은 아니였습니다..

튀김팬 들어가는 부분이 생각보다 허접하게 보였어요..

튀김팬이 빠지면 작동을 멈추는 방식이 센서가 아닌

사진에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하단에 살짝 튀어나온게 있는데

그게 눌러지면 작동하고..

튀김팬이 빠져서 올라오면 멈추고..뭐 그런 방식인가봅니다.

재질이 플라스틱 같아서 터프하게 넣다가 부셔지진 않을까 염려가 되네요.

 

 

제품명 : 보랄 글라스 3.0L 에어프라이어 / BR-AF30G

소비전력 : 1,200 W

제품 중량 : 3.8 kg

제품 사이즈 : 235 x 300 x 235 mm

제품 구성 : 본체, 튀김팬, 거름망, 주방 내열장갑, 사용 설명서

 

 

거름 망이 무척 슬림합니다.

아무래도 튀김팬 용량도 3L 가 부피 많이 차지 하지 말라고

슬림하게 만들었나 싶네요.

 

 

유리 튀김팬이 무겁네요

여성분들이 사용하시기에는 조금 버거우실수도 있을꺼라고 생각됩니다.

유리기 때문에 세척시

코팅이 벗겨질까 걱정할일은 없겠지만

싱크대로 이동하는것만으로도 운동이 될수도 있다는 ㅎㅎ

 

첫 전원 연결시 아무것도 안했는데 동작되는게 설명서에 있나 확인해보려고

설명서를 살펴보았는데 보이진 않았습니다.

최초 사용시 공회전 관련한 내용만 기재되어 있네요.

온도와 시간 설정해서 2번 공회전 시켰습니다.

 

이제 실 작동해보려고~ 닦아왔습니다~

 

모드별 작동하는건가 싶어서

윗쪽을 여러번 눌러봤는데..

그냥 저런 메뉴를 하려면 몇분 돌려라.. 이런 설명 스티커였습니다..

실 작동하는건 밑에 + 전원 - 버튼으로만 동작 시키는 거네요..

 

 

가운데 전원버튼을 길게 눌러서 켜고 끌수 있고,

+ - 버튼을 활용해서 1분부터 60까지 타이머를 설정 할수 있습니다.

온도는 200도로 기본 설정되어있나 봅니다.

 

 

유리 튀김팬의 매력~

작동시 열을 바로 시각적으로 볼수 있으니 좋네요.

 

혼맥 할때 먹으려고 사둔 오징어 튀김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기름이 떨어지는걸 작동하면서 볼수 있으니 ㅎㅎ

이런 사진도 찍어보네요.

 

 

한 15분 돌렸나~ 겉바속촉이 되었네요~

요리 도중 안쪽 상황을 확인할수 있고~

디자인도 괜찮고 세척편하고

조리도 잘되니 만족스럽네요.

3L의 아담한 사이즈도 마음에 듭니다!

단 개인적인으로 구매전 고민 포인트도 말해보자면~

튀김팬이 무겁다!

튀김팬 꺼낼때 동작을 멈추는..것이 아날로그 느낌이 난다..

(그다지 튼튼해보이지 않는것도..아쉬운 포인트)

온도 조절이 안되는 단조로운 컨트롤 버튼

정도가 아쉬운 포인트입니다~!

참고가 되실만한 내용이 있으셨을지 모르겠지만..

글을 마친 저는.. 그럼 200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3.12.26 내용 추가

 

충분히 열이 식은 다음에 세척하라는

메시지는 설명서를 보고 알고 있었지만..

이날은 안쪽이 너무 더러워 보여서

조리 후 한 3~4분뒤에 바로 싱크대에 물을 틀었다.

쩌..쩌어어억~

소리가 나더니 쪼개졌다;;

 

쩝..

바로 쓰레기통으로 넣었다.

한 8개월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했는데

세척 부분에 있어서 주의가 필요한 제품이라

동일 제품은 재구매할 것 같진 않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