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2.24 인센스 스틱 홀더 받침대 뱃사공 향꽂이

2023. 1. 17. 10:35[Review]

반응형

쿠팡 비즈 상품에서

인센스 스틱 홀더, 재밌어 보이는 아이템이 있길래 구매해봤습니다.

뭐 무엇보다 가격이 오천원대라 ㅎㅎ 그냥 구매해버렸네요.

 

뱃사공 향꽂이 ㅎ,.ㅎ

뭔가 인센스 스틱과도 뭐랄까 느낌이 유사하다고 할까

유유자적한 느낌을 줄 것 같았어요

 

인센스 스틱 홀더 받침대 뱃사공 향꽂이

길이 25cm 너비 4.5cm 높이 6cm 재질 세라믹

 

재질이 유리에 가까운 세라믹이기에 주의가 필요해보입니다.

세라믹이라 질감은 나쁘지 않네요 ㅇ,.ㅇ

 

뱃사공 아저씨 시점으로 한번 바라봤습니다 ㅋ

5천원대 인센스 스틱 치고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마음에 듭니다.

 

 

인센스 스틱을 꽂으니 낚시 하시는 것 처럼 느껴지네요. ㅋ

 

ㅠ,.ㅠ 3주 썼나.. 테이블에서 놓쳐서 떨어뜨리는 바람에..

뱃사공 아저씨 배가 부셔졌습니다...

다이소 강력본드로 붙혀보려고 했는데 잘 안되네요..

 

 

ㅠ 날아간 세라믹 조각을 다 찾지 못해서..

수리한 배는 부셔진 티가 나네요..

 

그...그래도 인센스 스틱을 잘 고정되니.. 그냥 써야겠네요;;

뱃사공 아저씨, 두번째 부셔지지 않게 조심하겠습니다 _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