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1.28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통장 개설~꽤나 멋진 체크카드 디자인

2022. 11. 28. 17:39[Review]

반응형

이전에는 국민은행이 주거래 은행이였는데

카카오뱅크 출시 후부터 점점 사용 빈도 적어지면서

현재는 카뱅을 주 거래 은행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도 사업자 통장은 국민은행으로 꾸준히 쓰고 있었는데

18일날 앱알림으로 개인사업자 통장도 출시했다고 카뱅 알림이 뜨네요..

그렇다면 바로 가입~!!!

이쁜 체크카드도 신청 !!!

 

일주일 정도 지나서 카드가 도착했네요~!

사업자 통장을 쓰는 이유중에 하나는

예금주명에 사업자명이 함께 표기 되는 것인데요~

저의 경우에는 김동철(체화모바일) 로 표기됩니다.

거래처에서 입금 받거나 할때 아무래도 사업자명이 표기되는 것이

잘못 입금/출금 되는 경우를 줄이기도 할 것 같네요~

 

체크 카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신청한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카드 디자인은 홀로그램 라이언 카드 또는

나만의 문구가 입력된 블랙 카드로 선택할수 있었는데~

조금의 고민 없이 홀로그램 라이언으로 선택했습니다 ㅋ

체크 카드 캐쉬백도 괜찮습니다.

생활업종 0.3% 캐시백 / 사업업종 3% 캐시백 되고

전월 실적이 최대 100만원일때 최대 캐시백 한도가 5만원 이라고 하네요~!

캐시백 가능한 업종은 카드 설명서나

신청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꺼내서 쓸일이 얼마나 있을지 모르지만~

가지고 있는 카드 디자인 중에 제일 이쁘네요 ㅋ

 

카카오뱅크 앱 에서 이용내역 등 카드 관련 업무도 한번에 할수 있어서

사용에 용이해보입니다.

개인사업체를 운영중이시라면~

이체, ATM, 사업에 필요한 증명서 발급시 각종 수수료도 면제 해주고 사용하기 편한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도 한번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