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11 귀욤 뽀짝 가득한 샤삐, 네이버 스토어 SHOP:B

2022. 10. 13. 18:25[Review]

반응형

출처 - 네이버 스토어 "SHOP:B"

 

딸내미가 산리오 / 마이멜로디 관련 케릭터에 푸욱 빠져서~

편의점에서도~ 다이소에서도~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아트박스에서도~

오로지 마이멜로디~ 마이멜로디~ 케릭터 상품을 구매 구매 구매!!

그러던 중 ~

간만에 중학 친구를 만났는데 네이버 스토어를 운영중이네요!!

그리고 또 그 곳에 산리오 관련 케릭터 상품도 있다고 하네요!!

때 마침 딸내미 생일도 얼마 안남았기에~바로 주문 했습니다.

네이버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데, 샵 이름도 귀엽네요. 샤삐 ㅎ,.ㅎ

 

 

SHOP:B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귀욤 뽀짝 가득한 샤삐💖

smartstore.naver.com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했습니다. 빠른 택배 감사 _ _ ㅋ

일하고 있는데 집앞에 박스를 발견하고는

눈치 챘는지 뜯어도 되냐며 카톡이 왔네요.

퇴근하고 집에오니 배송온거 자랑하려고 우르르 가져왔네요. ㅎㅎ

그래 사진 한번 찍어보자~

마이멜로디 손잡이 파우치 입니다. 케릭터가 앞뒤로 귀엽게 들어가있네요.

 

지퍼가 ㅎㅎ 케릭터로 되어 있는게 귀여움의 포인트 같습니다.

 

마이멜로디 인형도 오고~ ㅎ

 

마이멜로디 빗 ~!

필통같은거랑 소형 가방?

품절되기전에 구매한 것들도 있어서 지금은 판매중이지 않은 상품도 있네요~!

 

귀여운 메모지 ㅋ

 

귀여운 키링 3종이랑 아쿠아 키링 까지 ㅎㅎ

애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아기자기 하고 귀엽게 생긴 아이템들이에요-

 

마이멜로디 케릭터만 좋아하는 딸내미가 유일하게 고른 다른 케릭터,

시나모롤 무드등 입니다.

사실 이 케릭터가 마이멜로디보다 더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고는 하더라구요?ㅎ

딸내미는 워낙 핑크색을 좋아해서 마이멜로디를 좋아하는가 봅니다.

응? 왜 안켜지나 했더니 제품 박스에 붙어있던 건전지를 안꼈네요.

우오!! 뭐야 귀엽네요 ㅋ

티비 안에 케릭터가 들어가 있어서~ 더 귀염 뽀작 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하트 뿅을 넣고 싶다네요.

아주 딸내미 책상위 핑크 핑크 해졌네요-

제가 산건 극히 일부에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몇개만 구매해도 몇만원씩 쑥 쑥 올라갔는데,

 

SHOP:B 네이버 스토어는 가격대도 저렴하니 왕창 샀는데도 가격대비 저렴했습니다.

귀욤 뽀짝 가득한 샤삐,

네이버 스토어 SHOP:B 에서 귀여운 아이템 GET 해보세요!! 추천 입니다. ㅋ

 

 

SHOP:B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귀욤 뽀짝 가득한 샤삐💖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