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9.29 사찌몰 곰돌이 캐릭터 피규어 휴대폰 거치대 스탠드 책상 탁상용

2022. 10. 2. 00:56[Review]

반응형

"사찌몰 곰돌이 캐릭터 피규어 휴대폰 스탠드 거치대" 입니다.

딸내미가 핑크색상을 좋아하니 휴대폰 거치대도 핑크색으로!!

몇일뒤에 배송이 됐는데, 포장이 그다지 고급 스럽지는 않았습니다. ㅎ

"MADE IN CHINA"

제품 포장의 심플함에 조금 실망했는데,

제품 본품은 퀄리티가 나쁘지 않네요 ㅎㅎ

색감도 괜찮은 것 같고, 튼튼합니다. 코의 금빛 포인트도 재밌구요. ㅎ

 

 

밑판의 사이즈가 8 x 6 cm 로 피규어 크기가 작지 않고 튼튼합니다. ㅎ

 

갤럭시 Z플립3 목업을 거치해봤습니다.

거치대 중간 중간 슬며시 보이는 곰돌이 녀석이 귀엽네요.

 

영차 영차 힘겹게 거치하는 듯한 곰돌이입니다. ㅎ,.ㅎ

제트플립3를 가로로 거치했더니

곰돌이 녀석의 얼굴이 자알~ 보이네요 ㅋ 귀엽게시리

 

위에서도 한번 찰칵~

 

귀여운 뒷태도 한번 찰칵~

 

이번엔 UAG 케이스까지 장착한 갤럭시Z폴드4 를 거치해봤습니다. ㅋㅋ

녀석, 무거운지 낯빛이 어둡네요.

 

읔, 숨막히는 귀여움의 뒷태~

가로 , 세로 잘 거치 됩니다~

배송비 제외하고 12000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만족스럽네요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