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2.16 보랄 BR-S700FK 멀티 UV 수저 살균건조기

2023. 2. 23. 18:45[Review]

반응형

 

보랄 BR-S700FK 멀티 UV 수저 살균건조기

 

3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구매했고,

두세명 정도의 숟가락과 젓가락 소독 & 보관하기에

적당한 크기인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제품명 : 보랄 멀티 UV 수저 살균건조기 / BR-S700FK

정격전압 : 200V / 60Hz

소비전력 : 8W

제품 사이즈 : 112 x 195 x 305 mm

제품 구성품 : 살균건조기 본체, 설명서

검색이 많이 되는 제품은 아니긴 한데,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슬림하게 잘 나온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UV 수저 살균건조기 내부 공간은 5.3 x 9 cm로

2~3명 수저와 젓가락 보관하기에는 적당한 사이즈 입니다.

 

 

전원선이 본체 하단에 둘러져 있었는데

길이가 그다지 여유롭지 않습니다..

 

하단에는 물빠짐 트레이가 있어서,

물이 차있을 경우 분리해서 비워내야 합니다.

 

 

사용법과 주의사항들이 적혀있는 설명서를 한번 읽고~

 

 

작동 해봤습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 ON/OFF 할수 있고,

작동중일때는 블루톤의 불빛을 확인할수 있었고,

뚜껑을 열면 자동적으로 UV 램프가 꺼졌습니다.

 

 

ㅎㅎ 오피스텔에 배치해뒀습니다.

좁은 공간이라 마땅히 둘곳이 없긴했지만

살균건조기가 폭이 넓지않고 슬림한 사이즈라~

전기포트 놓아둔 곳 옆에 뒀습니다.

젓가락 4개랑 숟가락 2개 정도 넣어뒀는데

공간이 넓직해서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제품을 작동하면 2시간 동안 건조를 한다고 하네요.

물론 중간에 뚜껑을 열면 UV램프가 꺼졌다가

다시 뚜껑을 제대로 닫아두면 다시 켜집니다.

하단에 블루LED가 표시되니

작동중임을 확인할수 있을 것 같네요.

윗쪽 반투명 뚜껑에도 은은하게 보이긴 하네요.

파란빛 ㅎㅎ

 

"보랄 BR-S700FK 멀티 UV 수저 살균건조기"

소비 전력 8 W로 저전력 작동이 가능하고~

식도 / 과도 / 수저 / 젓가락 / 가위 등의 조리도구 등을

보관 및 소독할수 있는 꽤나 넉넉한 사이즈

은은한 블루톤의 무드램프까지 ㅎ

가격이 그렇게 고가 제품이 아니다 보니,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