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20.10.20 갤럭시S20FE, 아라리 마하-P2 젤리케이스

chehwa 2020. 10. 20. 18:52
반응형

갤럭시폴드2 출시때는 케이스가 일주일이 넘어서야 배송받아볼수 있을 정도로, 단말기 출시와 케이스 출시가 맞지않아서 초기 구매자에게 불편함이 있었고, 노트20 때도 툭 하고 튀어나온 카메라 부분을 보호하지 못하는 기존 케이스들 때문에 사용자들로 부터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번에 출시한 S20FE 또한 제조 업체들이 이러한 부분을 중요 포인트로 생각하지 않는 건지... 출시 이후에 일주일이 다 되도록 마음에 드는 케이스 하나가 없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케이스를 찾다가는 그전에 카메라에 기스나 파손이 될까봐, 그나마 카메라 보호가 잘되는 케이스를 찾아서 구매했습니다.

"Araree MACH-P2 [아라리 마하-P2]" S20 FE 전용 투명 케이스 입니다.

카메라 보다 조금 더 높게 설계되어 카메라가 파손 또는 기스가 나는 걸 방지 할수 있습니다.

버튼들을 누르는 느낌도 확실히 저가형 젤리 케이스와는 차이가 느껴질 정도로 부드럽게 잘 눌러집니다.

그립감도 만족스럽고, 더 나은 케이스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착용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스마트폰 프리미엄 제품군의 출고가 10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는데 그런 고가의 제품에 옷이라고 할수 있는 악세사리들도 기존과는 다른 관점에서 준비하고 바라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는 신제품이 출시하면 악세사리도 눈높이를 맞춰 사용자에게 맞는 변화가 필요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